본문 바로가기

또 다른 생각들

홍준표 '돼지 발정제' 해명 오히려 후폭풍 키워... '자격 논란' 직격탄까지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가 자서전에 쓴 '돼지 발정제 에피소드'의 여파가 좀처럼 가라앉지 않고 있다.

홍준표 자서전에 돼지 흥분제를 친구에게 구해주었다고 ...

논란은 2005년 그가 펴낸 저서 '나 돌아가고 싶다'에 기술된 내용 때문에 촉발됐다.

대학교 1학년(1972년) 당시 친구가 여자를 꾀려고 '돼지 흥분제'를 구해달라고 했으며, 자신이 친구들과 함께 이를 구해줬다는 내용이었다.

그는 "홍릉에서 하숙하면서 S대 학생들이 하는 이야기를 옆에서 들었다"며 "(자서전이라는 특성상) 그 내용을 책에 쓰려고 관여한 것처럼 쓰고, 마지막에 후회하는 장면을 넣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건 관련자의 실명을 공개하지 못하는 것은 그 S대 상대생이 오늘날엔 대한민국 경제를 움직이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자서전에 쓴 내용임에도 자신의 이야기가 아닌 '들은 것'이라는 설명인데, 설득력이 떨어진다는 게 주된 여론이다.


홍준표,유력 후보가 돼가는 모양이라고 해서 자격 논란

게다가 홍 후보가 "(이걸) 문제삼는 걸 보니 내가 유력후보가 돼가는 모양"이라고도 언급한 것도 여론 뭇매를 맞았다.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는 "대선 후보로서의 자격이 없는 것"이라며 홍 후보를 상대로 직격탄을 날리기도 했다.

저런 인간말종도 대통령 후보가 되는군요.

이건 성폭행을 정당화 시키는 글입니다. 박근혜 정권 성추문으로 시작하더니 더한 인간이 있었네요. 인터넷에서는 홍릉 하숙 S대 상대생을 찾는다고 난리가 아닙니다. 벌써 어던 사람은 인터부에서 부인까지 했지만...

그리고 이거랑 유력 후보가 무슨 관계인지 모르겠습니다. 저런 생각없는 인간이 어떻게 대통령 후보가 된건지 정말 한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