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갤럭시노트8'은 이런 모습? 갤럭시노트8 콘셉트 디자인 영상 유출

삼성전자, 하반기 새 플래그십 스마트폰 출시.더 좋고, 안전하고, 혁신적인 갤럭시노트8를 만들겠다고 약속

1일 미국 IT전문매체 BGR는 삼성전자가 지난주 실적 발표에서 하반기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며 이는 곧 갤럭시노트8가 될 것이고 갤럭시노트8는 아마 갤럭시S8의 모든 문제점을 해소한 상태로 출시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삼성전자는 이미 더 좋고, 안전하고, 혁신적인 갤럭시노트8를 만들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

후면 지문 인식센서 사라져 디스플레이에 내장 예측

후면의 지문 인식 센서가 없어진 것이 눈에 띈다. 셉 크리에이터에 따르면 지문 인식 센서는 디스플레이 아래 내장된다. 다만 BGR는 "갤럭시S8 공개 전에도 지문인식 센서가 디스플레이에 내장될 것이란 예측이 있었다"며 "아직 이 기술이 무르익지 않은 만큼 갤럭시노트8에서도 구현되지 않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갤럭시노트8, 6.4인치 테두리가 거의 없는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똑딱이 방식으로 꺼내는 'S펜'

1일(현지시간) 미국 정보기술(IT) 전문매체 샘모바일은 갤럭시노트8 콘셉트 디자인 영상이 유출됐다며, 이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갤럭시노트8은 6.4인치 크기에 테두리가 거의 없는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갤럭시S8 시리즈와 비슷하다. 전면 상단에는 홍채인식 스캐너와 전면카메라가 들어갔다. 제품 하단에는 똑딱이 방식으로 꺼내는 'S펜'이 장착됐으며, 물리 홈버튼이 사라진 게 눈에 띈다.

갤럭시노트8 ,위·아래 수직으로 나열된 듀얼카메라

갤럭시노트8 후면부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카메라다. 위·아래 수직으로 나열된 듀얼카메라를 품었다. 카툭튀(카메라가 툭 튀어나온 현상) 없이 매끈하다. 애플도 10주년 아이폰8에 수직 듀얼카메라 탑재 전망이 나오고 있어, 두 제품간 듀얼카메라 경쟁이 펼쳐질 지 관심이다. 'SAMSUNG' 로고는 그대로 유지했다.


슬슬 갤럭시노트8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삼성이 하반기에 새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출시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에 갤럭시노트8의 디자인 영상도 유출되고 그래서 더 갤럭시노트8이라고 믿는것 같습니다.

갤럭시s8의 모든 문제점이 해결된 갤럭시노트8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번 갤럭시노트9은 완벽했으면 합니다.